익산철학관, 큰 힘이 되어준 곳
한 해를 나름대로 매우 유익하게 보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시점에서 돌이켜보면 단 하나도 제대로 이뤄진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끝날 때 제대로 마무리한다고 해도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는 데서 나오는 답답함이 가슴을 감싸 안습니다.
이 답답함을 되새기며 새해를 맞이하자 마음이 가벼워지는 기색이 보이지 않아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늦은 나이라는 생각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도전을 생각 중인데 그래도 가볍게 시작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상담을 받는다고 해도 내년이 가볍게 출발할 수 있을지 고민이 더 됩니다.
지인들에게 이런 점을 이야기해봤지만 그들은 저를 잘 아는 사람들이라 좋은 말만 해주는 것 같아 제대로 된 답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철학관을 찾아 사주 분석을 받아보고 상담을 받으려고 했습니다. 마음을 털어놓고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지인이라도 있으면 좋겠지만 가끔은 저와 연결고리가 없는 제3자의 의견과 객관적인 조언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전문적인 지도와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음속 깊이 숨겨둔 고민이 쌓이다 보면 속병이 생기고 스트레스가 쌓이는데 이런 상황에서 외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방문한 적이 없어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면서 온라인으로 여러 곳을 찾아보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물어봤습니다. 그 결과 가장 많이 추천된 곳이 나래 명명 철학원이었기 때문에 그곳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태어난 해, 월, 일, 그리고 시간에 따라 사주 팔자가 결정된다는 것이군요. 비록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태어났더라도 각각의 오행의 기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사주만으로 인생이 바뀔 것 같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확인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요즘 현실은 예상과 달리 쉽지 않았기 때문에 물어보고 싶은 마음에 익산철학관을 찾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나래명명철학원이 많은 분들에게 찾아오는 곳이라는 소문에 실망하지 않기 위해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예약 후 방문 날짜, 시간, 그리고 접속 방법을 다시 한번 메일로 안내 받았습니다. 지인들이 추천해준 익산 오양토석순대사거리 GS25 편의점 건물 2층에 사무실이 있어 망설임 없이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처음 해보는 철학관이라 조금은 긴장을 느끼며 들어갔지만 아주 친절한 선생님의 환대로 긴장을 풀 수 있었습니다.인터넷에서는 주로 시간 때우기 위해 간지점이나 별자리점을 봐 왔지만, 제 생년월일을 정확하게 넣고 점을 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듣게 될지 기대와 긴장이 교차했습니다.익산철학관에 도착해서 선생님을 만나는 순간 나의 긴장감을 표정에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 선생님은 재미있는 농담과 유쾌한 이야기를 틈틈이 섞어가며 사주풀이를 해주셨습니다. 진지하게 전해지는 이야기가 아니라 웃음 속에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선생님은 저에게 질문도 하시면서 요즘 하는 일이 잘 안 풀려서 속상한 마음이 아니냐고 물으셨습니다. 그 순간 제 핵심을 찔렸는지 제 사주에는 올해 안 좋은 일이 있어서 안 좋은 일이 많았을 거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저는 이 진실된 이야기에 당황했습니다. 나만의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지 못했지만 선생님은 직장에서 승진에서 뒤로 밀리고 같은 일을 해도 자꾸 늦는다는 느낌을 올바르게 해석했습니다. 올해는 특히 어려운 일이 많았던 것 같아요.그래서 저는 뒤늦게 이직을 준비 중이었는데 이 또한 벅차다는 말에 더욱 고민이 깊어졌습니다. 지인들에게는 이유를 설명하지 않고 이직 준비만 얘기했는데 너무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의 말이 더 고민으로 다가왔습니다.고민과 이직에 대한 노력을 익산철학관 선생님께 나누었더니, 선생님께서는 내년 상반기쯤 현재 꽉 막혀 있던 상황이 풀릴 것 같다고 안내해 주셨습니다. 이직보다는 현재 직장에서 상황이 개선되기를 기대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직을 해도 결과가 나쁘지 않다면 현직장에 머무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조언을 해주었습니다.내년에는 그동안의 노력이 서서히 빛을 볼 것이라는 말씀에 감동하여 울컥하는 순간이 있었다고 합니다. 덤덤한 척 했지만 속으로는 많이 다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요. 익산철학관 나래철학명명원은 사주뿐 아니라 개명, 명명, 출산택일, 상호명에도 뛰어나다고 소문난 곳이어서 선생님께 이름이 맞는지 여쭤봤습니다.사주는 나쁘지 않지만 더 기운을 잘 보충하려면 개명을 고려해 보라고 조언하셨다고 합니다. 흐름이 바뀌면 개명하는 이름을 받을 예정이라고 하는데, 조언을 받아들여 생각해 보기로 했다고 합니다.이번 방문은 좋은 것만 듣기 위해서가 아니라 제게 필요한 객관적인 직언과 조언이 필요했는데 정확히 그 부분을 지적하고 들어주셔서 만족스러웠다고 합니다. 고민을 버리고 시원한 마음으로 돌아왔다는데, 더 많은 도움을 청하고 싶다면 익산철학관 나래명명철학원을 찾아가보라고 권하고 있네요.나래명명철학원 전라북도 익산시 고봉로18길 88-12층나래명명철학원 전라북도 익산시 고봉로18길 88-12층나래명명철학원 전라북도 익산시 고봉로18길 88-12층#익산철학관 #나래명명철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