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 향수 브랜드 추천 앱모(AFRIMO) 향수 더 바디 리뷰.
폭염과 장마, 그리고 태풍으로 인해 푸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향기로워지고 싶은 요즘이네요. 안녕하세요 어느새 10년째 패션뷰티 블로거로 활동중인 윤힐링입니다. 35도가 훌쩍 넘는 기온에 한 번씩 장마와 태풍으로 비가 내려 더위가 가라앉은 요즘이지만 에어컨을 끄고 생활해도 괜찮을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아직 빨래를 해도 냄새가 멎고 조금만 움직여도 시큼한 땀이 줄줄 나는 여름이기 때문에 더욱 향기로운 향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아이템은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좀 더 향기로운 향을 품는 데 도움이 되는 30대 남성 향수 추천으로 앱 ‘더 바디’의 제품 리뷰를 다루고자 합니다.
향수를 한번씩 사용한 적이 있는 분은 아시겠지만, 향수에는 여러 장점이 있잖아요.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적절한 향기는 상대와의 소통, 사회 생활, 그리고 연애를 하는 데 긍정적 역할을 하고 자신감을 줄 수 있습니다.또 후각을 자극함으로써 데이트나 특별한 순간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고, 그 밖에도 누군가에게는 시간의 경과와 함께 떠오르는 기억의 일부가 되고 좋은 향기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 휴식, 안정감 등에 도움이 되는 만큼 다양한 용도로 향수를 쓰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나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남성 향수를 갖추어 놓고 그날 그날의 기분과 데일리 룩, 또는 상황에 맞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AFRIMO 브랜드 소개.
본격적으로 30대 남성 향수의 추천으로 소개하는 제품 이름”더·보디(THE BODY)”에 대한 자세한 설명에 앞서고 브랜드로부터 차분히 점검하고자 합니다.앱 모(AFRIMO)는 “향이라는 매력의 옷을 입는다”이란 슬로건으로 새로운 이미지, 패션 분위기 내면의 성격 등 향기를 통해서 바꾸어 향기 이상의 가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체형을 모티브로 한 특허 취득 병,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국제 조향사, 엄격하게 선택된 프리미엄 원료 등을 통해서 고품질 여성 남성 향수에 만난다는 점도 참고해서 보면 좋죠.
앱모 더바디 향수 상세설명.
이제는 30대 남성 향수의 추천으로 소개하는 앱”더·보디”에 대해서 살펴보고 가지만, 전체적으로 사람의 피부 냄새를 향으로 표현하고 본능적인 매력을 담은 향수라고 이해하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사용된 원료는 톱 노트 탄제린 너트 맥과 미들 노트 유리, 바이올렛, 장미, 라벤더, 아루 테미 지아, 베이스 노트 우디 머스크와 시더 우드, 바닐라, 앰버를 통해서 부드럽고 섬세한 남성 이미지에서 섹시하면서도 주위를 이완시키는 이미지가 떠오르는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또 사향(MUSK)원료의 경우 유럽에서는 4세기 아시아에서는 2천년 전부터 매력을 보여야 할 특별한 날에 쓰이던 향기인 만큼, 최고급의 사향이 적용됐다는 점을 참고로 봐주세요.
패키지 보틀 및 제품 용량 그리고 가격대.
30대 남성 향수 앱 ‘더 바디’의 조금 더 디테일한 부분을 체크해보는데, 보틀의 경우 체형 곡선을 모토로 디자인되어 감각적인 슬라이드 케이스가 매력적이어서 휴대하거나 집에 둘 때 멋스러움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향수 용량은 50ml이고 하루에 2~3회 정도 뿌려서 사용한다고 했을 경우 2개월 정도는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 할 수 있는데 가격은 현재 홈페이지 정상가 기준으로 73,000원이었는데 10주년을 맞아 특별 혜택으로 21% 할인이 적용되어 58,000원에 구매가 가능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아실 겁니다.
사용법과 사용하면서 느낀 향 공유.
지금부터는 30대 남성 향수”앱 맘 보디”사용법과 내가 직접 써서 보고 리뷰 작업을 공유하고자 합니다.우선 사용 방법은 일반 향수처럼 손목, 귀 아래 바지, 가슴을 2~3회에 나누어 지나치지 않도록 적절하게 뿌리면 맥박이 뛰는 부분에 뿌리면 향기가 퍼지기 쉽고, 바지는 알코올이 아래에서 위로 오르는 성질이 있는 만큼 활용하고 보세요.또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향의 로션, 바셀린 등을 바르고 그 위에 걸어도 좋아요.내가 직접 쓰면서 느낀 점은 우선 향기 자체가 과도한 남성 다움이 느껴지는 부담감이 아니라 적절한 피부의 향기, 샤워를 하고 났을 때의 푹신한 향기, 은은하고 부드러운 사향의 향기가 좋았습니다.30대뿐 아니라 20대, 40대 등 누구나 활용하기에 좋은 것 같았습니다.지금부터는 30대 남성 향수 ‘앱맘바디’ 사용법과 제가 직접 써본 후기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용방법은 일반 향수처럼 손목, 귀밑, 바지, 가슴을 2~3회로 나누어 과하지 않게 적절히 뿌리면 맥박이 뛰는 부분에 뿌리면 향이 퍼지기 쉽고 바지는 알코올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성질이 있는 만큼 활용해 보세요. 또한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무향 로션, 바셀린 등을 바르고 그 위에 뿌려도 좋아요.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우선 향 자체가 과도한 남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부담감이 아니라 적절한 피부향, 샤워를 하고 나왔을 때의 포근한 향, 은은하고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좋았습니다. 30대 뿐만 아니라 20대, 40대 등 누구나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앱모 본사 직영몰 내 몸향처럼 체향에 잘 어울리는 피부향수! 아플리모 남성향수,여성향수 bit.ly앱모 본사 직영몰 내 몸향처럼 체향에 잘 어울리는 피부향수! 아플리모 남성향수,여성향수 bit.ly앱모 본사 직영몰 내 몸향처럼 체향에 잘 어울리는 피부향수! 아플리모 남성향수,여성향수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