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주부 육포 선물센트 가격 대비 가성비 어떨까?

육포를 좋아하는 막내가 선물세트로 들어온 육포를 다 해버렸다…나는 리찬이나 스팸 선물세트가 좋다…남편 동창회에서 이번에는 육포와 어묵 세트를 보냈다.어묵세트는 사진을 찍지 못하고 먹어버렸다. ㅋㅋㅋ정말 생선살로 만든 어묵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다.그래서 남은 건 육포코 주부 육포의 둘째 아들이 유포를 좋아해서 코스트코에 가면 자주 샀는데 가격이 많이 올라서 요즘은 사주지 못하고 있다.

선물상자는 고급스러운 검은색에 금도금으로 글씨를 새겼다.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 주부 프리미엄 육포 세트라고 이렇게 잘 포장돼 있다.아직 오~괜찮지만…. 프리미엄이라면 두껍겠지?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쥐포를 압축하는 느낌이 들었다.항상 코스트코에서 두꺼운 육포만 먹다보니 쥐포가 생각났다…정말 얇다…

압축해놨으니까 오래 마시는구나.포장 하나하나가 제습제야??

육포 7장이 평평하게 깔려 있어 이를 어떻게 보관할지 찾아보니 소비기한은 24년 4월 1일로 길었다.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실온에서 보관하되 개봉후 냉장(0~10도)보관 그대로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좋겠지?

하나를 개봉해볼까 해서 둘째 아들 몰래 개봉했는데 짜지도 않고 괜찮았다.좀 딱딱하고 딱딱하니까 전자레인지에 구워먹는거야?? 집에 비린내가 나… 안나게… 아이들은 잘 먹었습니다. 얇게 썰어주니까 게임하면서 좋네~~짜지도 않고 소고기라서 좋아~냉장고에 숨겨놓지 않으면 작은애가 다 먹어버리니까 ㅋㅋ

아니나 다를까.. 이틀만에 7장을 마쳤다.. 방학이라 집에만 있으니까 집에 있는 아이들은 한번에 3장을..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고…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집안 냄새가 말도 안나왔어 ㅜ 나는 리뷰 쓰려고 찢으면서 몇가지 맛본게 달콤한데… 남편은 말도 못하고…. 개봉한지 24시간만에 없어졌어… 고주부 육포 가격 대비 좋을 것 같아.방문 선생님이나 학원 선생님께 드려도 될 만한 선물인 것 같아.https://www.youtube.com/shorts/HPmcMIJi7JQ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