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5일(일) 도농복합지역 활성화 토크콘서트 현장 점검을 위해 개최지인 삼례문화예술촌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가까운 비비전에 있는 예술열차로 배부르게 채워
개최지 입성!! 이번 기획에 참여하면서 처음으로 삼례문화예술촌을 가봤는데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전라북도의 대표 관광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동안 전라북도 하면 전주, 전주하면 한옥마을이 대표적이었는데.. 이런 좋은 점이 있었구나를 실감하면서 이제는 옛날 말고 요즘 국내 여행 트렌드도 잘 따라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날은 주요 기획자인 승현님 주재로 현수막 게재하는 곳의 위치와 전반적인 동선 파악을 해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게 그 장소 렌탈이 누구에게나 쉽게 해주지 않을 것 같은데)
그러던 중 감나무가 있어서 진짜 감인지 꾹 찔러 본다
1. 행사 이동 동선 체크 2. 입구 현수막 설치 안내 3. 뒷문 출입 안내 및 역할 체크 4. 다용도관 입구 토크 콘서트 배너 5. 입구 서명/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6. 강연단 볼풀볼 7. 강연단 책상의자 및 강연순 8. 주민의자 배치 9. 사회자 코멘트/ 마이크 체크(유2, 무2) 10. 모래시계 타이머 10분 / 30분 11. 영상음향 ppt 체크 / 4분 화면 12. 조명체크 / 뒷문 스위치(맨 뒷줄만 on) 13. 내빈 안내 관련 14. 휴식시간 / 안내체크 15. 프로그램 종료 후 돌발사항등을 점검하기 위해 행사가 진행되는 1, 2층을 꼼꼼히 살펴 큰 시야에서 볼 수 있도록 사진에 담아보기도 했습니다.대학생 청년들의 목소리로 시작해 다양한 단체가 함께 주관하는 완주군 도농복합지역 활성화 토크콘서트!!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에이;; 현장에 다녀왔으면 포스터를 좀 더 잘 만들걸 후회가 되네요.대단한 분들과 함께 하면서 그 안에서 배우면서 또 열심히 하겠습니다.